보드게임 갤러리|"해킹 당하면 끝"…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

"해킹 당하면 끝"…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

2024-11-17 05:21:04

편집: admin

지난해 대중 수출 감소를 대하는 정부 반응은 코로나 대봉쇄 탓이 크다는 식이었다.

지난 정부에서 한 젊은 사무관이 재정적자의 심각성을 지적하고 기재부를 떠났다프랑스에 머물고 있는 그는 관련 보도 직후 개인적인 일탈행위로 일단 선부터 그었다.

이후 ‘이심송심(李心宋心·이재명 마음이 송영길 마음)이란 말이 나왔던 대선 경선 과정.민주당 최고위원들까지 송 전 대표가 있어야 할 곳은 파리가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앞(송갑석).모금·전달책으로 지목받는 강래구 한국감사협회장이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에게 내가 조금 ‘성만이형(이성만 민주당 의원) 준비해 준 거 가지고 인사했다고 (송 전 대표에게) 그랬더니 ‘잘했네 잘했어 그러더라고 영길이형(송 전 대표)에게 물어보고.

이번 파문은 송 전 대표만의 문제가 아니다.민주주의를 수호한다는 우리의 정당성마저 잃게 만들었다(고민정 최고위원)는 개탄과 한숨으로 들끓고 있다.

국민의힘은 숨는 자가 범인이다.

이 대표의 송 전 대표 지역구(인천 계양을) 접수 등을 고려하면 이번 파문이 어디로 튈지 종착점을 가늠하기도 어렵다.그 사이 현대차와 롯데 등 한국의 대표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서 큰 실패를 겪고 공장을 접거나 철수했다.

중국이 세계무역기구(WTO)에 가입한 해가 2001년.그 결과가 중국 시장에서 중국 제품의 한국산 대체.

중국은 내수형ㆍ자립형 경제로 빠르게 변환 중이다.한국 경제의 지정학적ㆍ구조적 문제의 종합판이다.